본문

배우 이필모 소개팅녀 서수연에 살짝 맘이 있다

반응형

배우 이필모 소개팅녀 서수연에 살짝 맘이 있다


요즘 연애의 맛을 보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배우 이필모가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연애의 맛' 에서 만난 서수연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습니다.



17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이 남자들 더럽(The love)'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전현무, 배우 이필모, 하석진, 가수 JK김동욱 등이 출연했습니다.


이필모는 '연애의 맛'에서 만난 소개팅녀에 대해 " 첫번째 만난 분과 실패했으나 지금은 좋다 "면서 진지하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 살짝 마음 있다, 정말 괜찮은 사람 "이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이어 제작진측에서 소개팅녀와 평상시에 연락을 자제 시켜 불만스러워했습니다. 모든지 카메라 앞에서만 하라고 했다고 말 하면서 사석에서 너무 친하면 풋풋한 느낌이 사라지기 때문일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필모는 " 촬영외에는 얘기를 못해서 죽겠다 "면서 " 지금 존댓말하고 있다, 내가 오빠니까 반말할 수 있는데 카메라 앞에서만 하라고 한다 "고 불만을 폭주했습니다.


이어 이필모는 " 저는 진짜로 하고 있다 "며 " 방송에서 5번, 사석에서 1번 봤다, 연극보러 개인적으로 와줬다 "고 거듭 속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상대방도 마음이 있냐'는 질문에 " 그런 것 같다. 눈을 보면 알 수 있다 "고 부끄러워했습니다.



항상 이런 류의 프로그램을 보면 볼 때는 마음이 살짝 설레고 하다가도 이건 방송 프로지 하면서 " 실제가 아닌데 뭐 " 이런 생각이 들곤 합니다. 실제 사귀는 과정을 방송으로 하면 개인 프라이버시가 존중되지 못하니 안되겠죠?   


한편 방송에 소개된 서수연 씨의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 한 학생이고 현재는 박사과정을 밟으며 강사로 활동 중 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이슈를 알려 드려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은행 기준금리 동결  (0) 2018.10.18
TVN 월 화 드라마 " 시를 잊은 그대에게 "  (0) 2018.10.18
베이킹소다  (0) 2018.10.18
오창석 국민청원 동참  (0) 2018.10.18
난민  (0) 2018.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