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라디오스타 쌈디 휘성 우재원 이용진

반응형

라디오스타 쌈디 휘성 우재원 이용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힙합 레이블 AOMG의 공동대표직을 내려놓은 솔직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회사의 지분에 대한 얘기까지 속 시원히 밝힐 예정으로,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한층 까리해진 쌈디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가수 휘성, 래퍼 쌈디, 래퍼 우원재,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뽐냈습니다.



박재범과 함께 AOMG의 공동대표였던 쌈디는 지난 7월 '미 노 제이 팍(Me No Jay Park)'이라는 곡을 발매하며 공동대표를 사임해 큰 관심을 모은바 있습니다.


조금 야윈 모습으로 '라디오스타'에 등장한 쌈디는 "다 내려놓으니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겠더라"면서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특히 그는 지분까지 정리한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솔직하게 답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았습니다.


쌈디는 자신이 랩을 시작하게 된 것이 좋아하던 누나 때문이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그는 두 살 차이가 나는 그녀를 위해 몰래 랩 가사를 썼던 과거의 얘기를 꺼내며 안부를 궁금해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높였습니다. 



또한 쌈디는 무대에서의 눈빛, 행동 등이 끼를 부리는 것 같다는 얘기에 솔직하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우원재는 알고 보면 '여린 남자'라며 자신이 본 '마성남 쌈디'의 매력을 증언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