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클라라 새로운 발걸음




안녕하세요. 


배우 클라라씨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입니다.


갑작스럽지만 클라라씨와 관련해 기쁘고 축복할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배우 클라라씨가 이번 주말 미국에서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 드리며 결혼식을 진행해야 했지만 클라라씨는 일반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의 예를 올릴 예정입니다. 


클라라씨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리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클라라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 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갈 두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크라라



여기까지 클라라의 소속사에서 알려 드리는 소속사 공식 입장 이라고 합니다. 배우겸 방송인 클라라는 오는 6일 미국에서 1년여간 교제 하여 온 6년 연상의 사업가와 미국에서 가족과 친지만 참여하는 비공개 형식으로 결혼 한다는 소식 입니다. 


결혼식을 치르고 난 이후에는 서울 송파구 롯데 시그니엘 아파트에 신접살림을 차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롯데 월드타워에 있는 이 아파트의 가격은 42억에서 380억원에 거래 되고 있으며, 조인성이 가족을 위해 2채 매입 한 것으로 유명 합니다.


클라라는 88올림픽 주제가 "손에 손 잡고" 를 불러 알려진 코리아나 이승규씨의 딸로 미모와 아름다운 시체 조건으로 화제가 되며 오감도, 응급남녀 등 영화와 드라마, 예능에 출연 했습니다.


현제는 중국에서 영화 촬영중 이며 국내 차기작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클라라웨딩



그에 앞서 웨딩 촬영 한 화보도 공개 되었는데요 매우 아름답군요. 클라라씨 결혼 축하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