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판빙빙 ( 范冰冰 )


판빙빙(중국어: 范冰冰, 병음: Fàn Bīngbīng, 영어: Fan Bingbing, 범빙빙, 1981년 9월 16일 ~ )은 1981년 9월 16일 (37세) 중화인민공화국 산둥 성 칭다오 시 에서 태어나  배우, 모델, 가수, 텔레비전 프로그램 제작자로 1996년 - 현재 까지 활동 중 입니다. 판타오 (아버지) 와  장촨메이 (어머니) 그리고 형제자매 판청청 이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산둥 성 칭다오 시에 태어나 옌타이 시에서 성장하였다. 상해 사범대학 부속 셰진(謝晉) 텔레비전 예술 학교(중국어: 上海師範大學附屬謝晉影視學校)를 졸업하였습니다. 판빙빙은 영화와 드라마 출연 등으로 배우로서 활동하다가 드라마 《황제의 딸》과 《황제의 딸 2》에서 금쇄 역으로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소속사는 빙빙영상매니지먼트기업(대표) 입니다.


지난 23일(이하 현지시각) 해외 매체 NTDTV 등은 홍콩매체를 이용해서 전직 중국 유명 진행자인 추이융위안이 판빙빙의 탈세 폭로 이후 팬들로부터 살해 위협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추이융위안은 경찰에 10차례 가까이 신고를 했다고 하는군요. 

또한 추이융위안은 또 다른 폭로를 예고했는데 그는 "나는 이미 자료들을 여러 곳에 숨겨 놓았다"며 "내 신변에 이상이 발생한다면 감춰진 자료를 알릴 것"이라고 했습니다. 추이융위안은 자신의 웨이보에 "판빙빙이 4일간 공연하고 6천만 위안(약 100억 원)의 출연료를 받았지만 음양계약서(이중계약서)로 수익을 은닉했다"고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주장했습니다.



판빙빙의 행적이 묘연한 가운데 지난 17일 외신은 판빙빙이 어떠한 소식도 발표해서는 안 되고 외부와 접촉해서도 안 되며 조사 후 자신의 유죄 여부를 알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지금까지 조용히 집에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판빙빙의 행적이 묘연했던 이유에 대해 당국 조사를 받은 뒤 귀가해 외부와 연락을 두절한 채 지내고 있었기 때문이라는 것인데요  하지만 판빙빙은 탈세 의혹과 관련해 어떤 공식입장도 밝히지 않고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실종설' '감금설' '사망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