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블랙핑크 제니 솔로?

반응형

블랙핑크 제니 솔로?


해외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솔로 앨범을 낸다고 합니다.

제니는 11월 발표를 목표로 첫 솔로 음반을 작업중 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조만간 구체적인 발표 시기를 결정할 예정이라는 군요. 제니는 최근 유럽에서 솔로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습니다.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음반이라는 점에서 뮤직비디오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제니는 그룹 내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솔로 음반 통해 모두 드러내겠다는 각오 입니다. 귀여운 모습과 섹시한 모습,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만큼 기존의 솔로 여가수와는 또 다른 영역을 구축할 것으로 보입니다. 블랙핑크가 올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내며 케이팝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한 만큼 제니의 솔로 행보에 더욱 시선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2016년 8월 데뷔해 ‘붐바야’, ‘휘파람’, ‘불장난’,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등을 연속 히트시켰고, ‘뚜두뚜두’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4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수 4억을 돌파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제니는 랩과 노래, 춤 실력은 물론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무대 안팎에서 관심을 받고 있고, 팀 내에서도 가장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점도 그의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습니다. 



한편 블랙핑크는 11월10∼1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세 행보를 이어갑니다.  지속적인 인기로 해외에 많이 알려졌스면 하는 바램이고 솔로 앨범을 내닌 제니씨의 대박을 기원 합니다.

반응형

댓글